티스토리 뷰



대만여행 호호아줌마 타이페이 투어 예스진지 예류 지질공원을 가다 


이번 타이페이에서 하루를 빼서 많으들 하시는 택시투어를 하기로 했습니다. 이미 한국에서 예약한 후 ..

예약금을 입금하고 현지에서 픽업 받아서 바로 투어를 시작했는데 5명이 총 4500 달러 정도가 소요되었는데..

편하기도 하고 비가오는 날이라서 호호아줌마 투어를 선택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.






▲ 침식과 풍화작용으로 특이한 형태를 한 기암괴석들이 많이 있어서 보러 오시는데..

날이 덥기도 했고 비까지 오니 정말 고생스럽더군요.


한편으로는 비가 안오면 9월에도 엄청난 더위와 함께 해야 한다고 하니 오희려 잘 본게 아닌가 싶습니다.






▲ 비가 오는 중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..

관광객들 중에서도 특히 한국사람들이 이렇게 많을 줄은 생각하지도 못했네요 ^^






▲ 관람동선은 잘 정비되어 있어서 보기 편했습니다.

미리 입장권을 구매하는 곳에서 지도를 보고 스마트폰으로 하나 찍어 놓고 돌아보시면

지금 보는 것이 무슨 모양을 하고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군요.


그리고 각도에 따라서 보이는 모습에 차이가 많기 때문에 유심히 여러 각도로 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





▲ 처음에는 가랑비가..

그리고 폭우가 오기 시작하니 신발은 다 젖기 시작하고..

습하고 덥고.. 시작부터 쉽지가 않네요.








▲ 한국에서는 볼 수 없는 모습이라서 참 신기하게 둘러보기는 했습니다.







▲ 요상한 모양들을 하고 있기도 하고 모리길이 아니라서 비가 옴에도 미끄럽지가 않더군요.

그리고 사이사이를 관광객들이 다 돌아볼 수 있으니 편하게 돌아보시고 사진찍으실 수 있답니다.












▲ 생각했던 모습 보다는 훨씬 더 신기한 자연의 신비였답니다.






▲ 여왕바위..







▲ 하지만 각도에 따라서 별 의미없는 모습일 수도 있겠네요.






▲ 줄서는 곳이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기념 촬영도 샤샤샥 하실 수 있답니다.

비가 오지 않으면 꽤 오래 기다려야 할것 같기도 하던데..


일단 비가 오지 않더라도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우산은 꼭 챙기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.






▲ 대만여행을 준비하면서 호호아줌마 택시투어에 예류 지질공원 방문기였답니다.


기사분이 입장권 구매부터 어떻게 돌아보는게 좋은건지도 알려주고 해서 둘러보기는 상당히 편하네요. ^^ 

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