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해드폰 MDR-100ABN 구입 사용기



출장이나 여행을 자주 가고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다보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해드폰 제품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.

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해드폰의 끝판왕이라는 보스 QC35 노이즈캔슬링 제품도 알아보고 MDR-1000X도 

알아봤는데 가격대비 구입이 가능한 제품은 MDR-100ABN 제품이었습니다.


소니 블루투스 제품이고 디자인이나 음질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이고 무엇보다 가격이 보스제품이나 

소니 최신형 블루투스 헤드폰 MDR-1000X 비교해도 10만원이상 가격차이가 나더군요..


헤드폰의 경우 고가의 제품이라 지금에서는 소니 최신형제품이나 보스제품으로 갈껄이라는 후회가 조금 남기도 하네요.



가격의 경우 MDR-100ABN 20만원 중반..

MDR-1000X 40만원대 중반..

보스 QC35 40만원대 초반..


가격은 이렇지만 직구를 이용한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는게 가능합니다.




▲ 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해드폰 MDR-100ABN


블루투스 제품이고 노이즈캔슬링 덕분에 유명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


이전까지는 노이즈캔슬링 제품을 사용해본 경험이 없었는데 이번에 사용하면서 역시나.. 사람들이 추천하는건 이유가 있구나..

하면서 감탄을 하게 되었네요. 특히 비행기 안 그리고 공항에서도 소음을 제거해줘서 편안했습니다.







▲ 소니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해드폰 MDR-100ABN 제품을 개봉해 보도록 할까요..

파우치도 다른 제품과 차이가 있는데 좀 빡빡합니다. 딱 맞게 들어가도록 되어 있어서 약간 여유가 있었으면

하는 생각이 닫을 때마다 드네요.. ^^








▲ 마감이나 마듬새 정도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.

디자인도 마찬가지구요..


다양한 색상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색상 중에서 고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.

물론 오래 사용하기에는 무난한 색으로 고르시는게 좋겠죠 ^^






▲ 블루투스 제품이지만 유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뭐 대부분의 블루투스 헤드폰들이 유선으로 사용이 가능하지요.






▲ 조작버튼의 경우도 심플한데..

MDR-100ABN / MDR-1000X의  차이점은 터치로 조작이 가능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.

신제품의 경우 터치로 조작 및 순간음소거등이 가능해서 상당히 유용하다고 하네요.


저도 이부분은 좀 아쉽습니다. 버튼을 통한 조작만 가능합니다.







▲ 보통 비행기를 타면서 1~2시간 정도 착용하고 갈때 올때를 생각하면 한 3~4시간을 논스톱으로 착용하는 경우에도

불편함을 많이 느끼지 못했습니다. 머리가 큼직해서 왠만한 헤드폰은 불편하기 마련인데..

착용감이 상당히 좋네요.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감이 없습니다.






▲ 조작의 경우도 전 애플워치를 통해서 하기 때문에 사실상 버튼 누를 일이 많지는 않습니다.

전원 버튼 정도만 누르고 사용을 하는 것 같네요.


한가지 아쉬운점은 충전단자 부분에 캡이 있었으면 하는데 그게 좀 아쉽습니다.





▲ 전체적으로 완성도가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 MDR-1000X 제품이나 다른 노이즈캔슬링 제품들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.

이어폰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새로운 헤드폰의 세상으로 와서 좀 놀랍기도 하답니다.



급 여름이라 봄에 잘 사용한 후에 보관중인데 얼른 서늘한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네요.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댓글쓰기 폼